당신의 스타일을 삽니다. 패션맵


현재위치

  1. COMMUNITY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주문한 상품이 안와요.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16-06-17 15:11:24

조회 47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주문하신 상품들은 상품 준비기간에 따라 결제일로부터 1-4일 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
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상품 준비기간을 참고해주시고 준비기간이 기재되지 않은 상품의 경우 1-3일 후 발송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.



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여러가지 이유로 의도치 않게 지연되거나 미발송 또는 반송되는 경우가 생기고 있습니다.


미발송의 가장 큰 원인으로 배송정보가 정확하지 않아 꽤 많은 미발송 및 반송의 사례가 생기고 있습니다.


빠르고 정확한 배송을 위해 아래 주의사항을 다시 한 번 숙지하시고 주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

1. 수령인 이름 

- 간혹 아이디를 수령자란에 적어주시는 분이 계신데 가급적 수령하시는 분 실명으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. 그렇지 않을 경우 택배사에서 인수를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.

- 외국인 고객님들은 배송 기사님들이 한눈에 알아보시도록 가급적 한글로 이름만 짧게 써주시는게 좋습니다. ex) John Michael Smith --> 존 스미스


2. 수령인 연락처

- 가급적 유선전화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모두 적어주시되 최소한 연락가능한 휴대폰번호는 꼭 써주셔야 합니다.

휴대폰 번호를 잘못 쓰시거나 한자리 이상 누락되어 반송된 경우가 있었습니다. 이 경우는 유선전화나 이메일로 연락드리지만 그 이상은 저희도 연락할 방법이 없습니다.


3. 배송지 주소

- 아파트나 빌라의 경우 동호수를 꼭 기입해주셔야 하며 그 외에도 정확한 번지 수를 꼭 기재해주셔야 합니다.

번지수 누락 및 동호수 누락으로 배송지연되거나 반송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*** '문앞에 두세요', '창고에 넣어주세요' 등의 배송메세지는 분실 우려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
*** 분실의 경우 일차적으로 택배기사님과 통화하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고객님 수령 지역의 상황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저희가 택배기사님과 연락해도 도움을 드릴 수 없어 부득이 직접 통화가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기사님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배송조회 또는 대한통운 홈페이지 배송조회로 확인 가능하십니다.

분실이 확인되면 주문하신 상품은 새로 발송해드립니다.



패션맵의 상품들은 주문일 기준 상품에 따라 1~5일 후 발송되며 경우에 따라 부분배송될 수 있습니다.

부분배송으로 받으셨을 경우에도 반품시에는 합포장으로 한번에 보내주셔야 하며 따로 보내주실 경우 추가 배송비 차감환불 됩니다.

배송지연이나 품절로 지연될 경우 따로 연락드리며 이후 취소/변경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